Q&A

뒤로가기
제목

A/S 요청 : 진공펌프가 계속 동작합니다.

작성자 미락 진공쌀통(ip:)

작성일 2022-03-14 15:12:27

조회 14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고객님~

먼저 제품을 이용하시는 중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
안내를 위해 고객센터 1577-0595에서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으로 답글안내드리는 점 양해말씀드립니다.

위의 방법으로도 작동에 이상 점이 확인 되시는 경우, AS필요로 보이시는데요~

A/S 에는 2가지 방법이 있어 안내드립니다.

① 자택에서 직접 수리하실 수 있도록 AS 키트를 보내드리는 방법 (*구매하신 일로부터 1년 이내)

   (신청시,, 사용중이신 제품 용량기재(20kg/15kg) 및 연락처(수령자분 성함, 연락처, 주소)를 회신해 주세요~*)

② 택배로 직접 제품을 수거하여 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후 AS해서 보내드리는 방법

   (제조사 서비스센터 033-744-6446)로 연락주시면 증상에 따른 A/S처리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.)


* 자가 수리하는 방법은 링크로 보내드리니 확인부탁드리며,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처리로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~*

15kg /  https://youtu.be/-Kg1n8NyzgE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취소 수정
비밀번호 :
취소 확인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  • 제품문의 및 상담 : 1577-0595
  • A/S센터 : 033-744-6446
  • MON - FRI AM 10 - PM 05
  • SAT. SUN. HOLIDAY OFF
  • 농협 301-0154-2819-21 (주)세영
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