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고객님~
먼저 제품을 이용하시는 중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안내를 위해 고객센터 1577-0595에서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으로 답글안내드리는 점 양해말씀드립니다.
위의 방법으로도 작동에 이상 점이 확인 되시는 경우, AS필요로 보이시는데요~
A/S 에는 2가지 방법이 있어 안내드립니다.
① 자택에서 직접 수리하실 수 있도록 AS 키트를 보내드리는 방법 (*구매하신 일로부터 1년 이내)
(신청시,, 사용중이신 제품 용량기재(20kg/15kg) 및 연락처(수령자분 성함, 연락처, 주소)를 회신해 주세요~*)
② 택배로 직접 제품을 수거하여 제조사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후 AS해서 보내드리는 방법
(제조사 서비스센터 033-744-6446)로 연락주시면 증상에 따른 A/S처리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.)
* 자가 수리하는 방법은 링크로 보내드리니 확인부탁드리며,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처리로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~*
15kg / https://youtu.be/-Kg1n8NyzgE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